"관광버스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여행객 여러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떠나기위해 홈페이지와 앱(어울려) 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 어울려여행사 대표 김학노 |
같은 여행을 하더라도 그날의 날씨 그리고 누구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것. 이러한 것이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
저희 어울려여행사는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만들어 고객님들께 더 좋은 볼거리, 더 풍성한 먹거리, 즐길거리가 있는 알찬 여행으로 고객님들 모두 힐링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또한 고객님과 기사분이 직거래하여 중간 마진 없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저희 회사에서 개발하여 구축하였습니다.
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잊지 않고 보답하고, 마음으로 사회에 환원하여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.
저희 어울려여행사는 관광객들의 여행의 길을 밝힐 뿐 아니라 주변에 소외된 사람들의 길, 나아가 모든 사람들의 길도 밝힐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어울려여행사 임직원 일동
"관광버스를 시작한지
엊그제 같은데 벌써
2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."
긴 세월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
방방곡곡 어울려 떠나는여행을 여러분들과
함께 했으면 합니다.
어울려여행사 대표 김학노
같은 여행을 하더라도 그날의 날씨 그리고 누구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것. 이러한 것이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 저희 어울려여행사는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만들어 고객님들께 더 좋은 볼거리, 더 풍성한 먹거리, 즐길거리가 있는 알찬 여행으로 고객님들 모두 힐링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 또한 고객님과 기사분이 직거래하여 중간 마진 없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저희 회사에서 개발하여 구축하였습니다.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잊지 않고 보답하고, 마음으로 사회에 환원하여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. 저희 어울려여행사는 관광객들의 여행의 길을 밝힐 뿐 아니라 주변에 소외된 사람들의 길, 나아가 모든 사람들의 길도 밝힐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어울려여행사 임직원 일동